Japanese

영문 시술명

여드름ZERO 패키지

빠르고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를 위한 여드름 집중 케어 솔루션

시술정보

여드름 치료를 위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피지선을 타겟으로 한 파괴 치료와 피부의 자연 회복력을 증진시키는 미세침 시술 등 자극이 적은 방법으로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며 치료를 진행합니다. 이를 통해 여드름 염증을 줄이고 여드름 흔적 개선, 피부 재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.

에이톤레이저 : IPL레이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색소 치료 레이저
FCR필링 : 피부 재생을 돕고 여드름, 염증성 피부질환을 개선해 주는 필링 관리
시너지MPX레이저 : 여드름 흉터, 안면홍조, 모공축소 등에 효과적인 레이저
아쿠아필 :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, 피지 등을 녹여내고 수분을 채워주는 시술
여드름 앰플&MTS : 미세한 바늘이 달린 장비로 다양한 종류의 여드름 치료가 가능한 시술
PDT : 피지선 파괴 및 여드름 균 사멸에 도움을 주어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인 치료법
IPL레이저 : 다양한 색소 병변을 치료하는 대표적인 색소치료 레이저

시술가격

여드름ZERO [4회관리]

에이톤레이저2회 + 여드름앰플&MTS1회 + PDT1회 + 아쿠아필1회 + 여드름스케일링1회 + 압출4회 + 각질관리3회 + 재생&진정관리4회

39만원

회차별 관리

1회차

각질관리 – 압출 – FCR필링 – 건조 – 머미마스크 진정관리

2회차

각질관리 – 압출 – 에이톤레이저 – 크라이오셀 재생관리 – 재생레이저 – 모델링팩

3회차

각질관리 – 압출 – 아쿠아필 – 여드름앰플&MTS – 초음파보습관리 – 모델링팩

4회차

여드름스케일링 – 압출 – PDT – 에이톤레이저 – 1차팩&모델링팩

기대효과

• 여드름 치료
  • 염증 개선
  • 모공 축소
  • 홍조 개선
  • 색소 침착 개선

시술대상

• 반복되는 화농성 여드름이 고민인 경우
  • 좁쌀 여드름, 염증성 여드름이 고민인 경우
  • 여드름 치료와 색소침착 치료를 동시에 원하는 경우
  • 블렉헤드, 화이트헤드가 고민인 경우
  • 모공이 넓고 잡티가 많은 경우

자주묻는 질문

치료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여드름ZERO 프로그램은 약 4주간 진행되며 보다 확실한 치료를 위해서는 2-3회 반복적인 치료가 좋습니다.
여드름 치료 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여드름 치료 후에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으므로 자극적인 화장품이나 강한 세안을 피하고 충분한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중요합니다. 또한 정기적인 피부 관리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.

주의사항

• 시술 후 1주일 간은 사우나, 증기탕 이용, 뜨거운 목욕, 격렬한 운동은 피해주세요
  • 시술 후 일정 기간 동안 필링이나 각질 제거 제품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.
  • 시술 후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으므로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