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panese

CryoCell

크라이오셀

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피부 관리

시술정보

크라이오셀은 냉동요법을 이용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시술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도움이 되며 레이저와 같은 시술 후 피부에 남아있는 열감과 통증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인 장비입니다. 피부 손상 없이 효과적인 약물 침투가 가능하여 여드름, 홍조, 알러지 등 민감성 피부의 환자도 부담 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.

시술가격

크라이오셀 [1set]

[진정/재생] 크라이오셀 or 초음파 + 각질필링 + 재생레이저 + 모델링

10만원

크라이오셀 [3set]

25만원

크라이오셀 [5set]

40만원

기대효과

• 약물 침투율 증가
  • 피부 진정
  • 수분 증진
  • 홍조 완화
  • 여드름 개선

시술대상

• 자극없는 스킨케어를 받고싶은 경우
  • 레이저, 수술 후 피부 진정 및 통증 관리가 필요한 경우
  • 열감이나 홍조로 피부 진정이 필요한 경우
  • 피부가 따갑고 가려운 증상이 있는 경우
  • 건조한 피부로 수분 공급이 필요한 경우

자주묻는 질문

시술 시 통증이 있나요?
크라이오셀 시술 중에는 약간의 차가운 감각이 느껴질 수 있지만 대부분 통증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.
 시술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7-10일 간격으로 2~3회 이상 시술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주의사항

• 시술 후 1주일 간은 사우나, 증기탕 이용, 뜨거운 목욕, 격렬한 운동은 피해주세요
  • 시술 후 일정 기간 동안은 직사광선 노출을 피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시술 후 충분한 수분 섭취와 함께 보습제 사용을 권장합니다.